그래픽/웹디자이너
- Figma
- 3d
- 경력무관
- 입사지원금
[Our Mission]
우리는 인간의 눈으로 보기 힘든 정보들을 찾기 위해 우주로 나아갑니다. 인공위성의 눈에 해당하는 광학 탑재체 및 AI기반 위성 데이터 분석 솔루션 등 Global standard 이상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우주에서 획득한 다양한 정보들을 분석하여 다양한 니즈에 맞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텔레픽스의 서비스는 국방, 농업, 자원, 해양 등 다방면에서 '우주 경제(Space Economy)'라는 새로운 가치를 창출해내고 있습니다.
이를 위해서 TelePIX는 10년 이상 인공위성 개발 사업에 참여해온 연구진을 주축으로 각 분야 최고의 전문가들이 국내외 주요 연구기관, 대학교 등과의 기술 협력 및 공동 연구를 통해 국내 new space 산업을 선도하고 있습니다.
[Why TelePIX]
우주 산업은 오래전부터 지속되어 온 우주에 대한 인류의 끊임없는 관심 속에 발전되어 왔습니다. 최근에는 국가적 목표를 위해 정부 주도로 발전해 온 기존의 old space 시대를 넘어 더욱 빠르고 혁신적인 우주 개발을 위한 민간 중심의 new space 시대가 개막하였습니다.
2020년 세계 우주경제 규모는 약 588조 원 수준이며,
2030년 약 1,839조 원, 2040년 약 3,547조 원 규모로 성장이 예측되고 있습니다.
비록 글로벌 우주 산업과 비교하여 상대적으로 국내 우주 산업에 대한 투자는 작은 수준이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TelePIX는 아래의 혁신적인 자체 기술을 바탕으로 인공지능/빅데이터 분석 분야의 우주 상업화를 위한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 기획 및 개발을 위해 끊임없이 성장하며, 글로벌 기업들과 대등하게 경쟁하고 있습니다.
ISL(Inter-Satellite Links, 레이저 기반 위성 간 통신)
초고해상도 극소형 전자광학센서 탑재
다종 위성 정보 빅데이터 기반 현업서비스 시스템 개발
우리는 2019년에 설립된 초기 스타트업이지만 위성 프로젝트를 8건 수주(누적 수주액 약 240억 원)하는 등 각 분야의 전문가가 모여 빠르고 폭발적으로 성장해나가고 있습니다. 부산을 기반으로 성장하여 현재는 서울(여의도) 오피스와 쾌적한 대전 연구소 및 공장을 바탕으로 해외지사 설립까지 제2의 퀀텀 점프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빠르게 성장하는 텔레픽스와 글로벌 new space 시대를 이끌어나갈 인재 분들을 모시고 있습니다.
https://biz.chosun.com/science-chosun/technology/2024/08/01/4VDQZEJCGVEW7ISE23YMEX2ZRA/?utm_source=naver&utm_medium=original&utm_campaign=biz
https://www.sedaily.com/NewsView/2DBLH1R592/GD07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