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책임감
협업 지향
학습 지향
자기 주도적
열정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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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업
게임 클라이언트 개발자
이름
신지한
간단소개
"저는 성장을 가장 중요시하는 게임개발자 입니다" 저는 앞으로의 미래에 있어서 게임 개발자가 되겠다는 확실한 목표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어떤 일을 하던 남들에게 좋은 영향력을 줄 수 있고, 저 스스로도 만족할 수 있는 단계까지 올라가고 싶다는 '야망'을 항상 가지고 있습니다. 이러한 생각 덕분에 제가 하고자 하는 일에 있어서 저를 다음 단계로 이끌어줄 무언가가 있다면, 저는 닥치는 대로 습득하고 또 노력해서 저를 점점 더 발전시키는 것에 대한 열정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교육

소속/기관
경북대학교
종류 | 전공명/전공계열
대학교(학사) | 컴퓨터학과
재학 기간 (재학 상태)
2017.03. - 2024.04. (졸업)

기술 스택

기술 스택
Unity
unity2d
C++
C#
Unreal Engine
unreal-engine5
MS-Office
Java
Python
AWS
Android

경력

회사명
멜라카스튜디오
직책 • 부서
인턴 • GraphyToon
근무 기간 (근무 형태)
2023.07. - 2023.08.
(2개월 | 인턴)
담당 업무

현장실습과정으로 멜라카스튜디오에서 GraphyToon 개발팀에 백엔드 인턴으로 근무하였습니다


📌 Experience

  • GraphyToon의 AnimatedDrawing을 위한 서버 배포 및 관련 API 구축

  • 모션에서 사용될 bvh파일 및 retarget파일 개선

  • local 환경에서 실제로 사용할 수 있는 데이터 준비


프로젝트

프로젝트명
💻 픽셀포커디펜스 클라이언트 개발 및 유지보수
소속/기관명
엠에스게임즈
프로젝트 기간
2022.07. - 2023.07.
(1년 1개월)
프로젝트 설명

대구디지털혁신진흥원의 게임제작자 창업 지원사업에 참여해 '픽셀포커디펜스'를 개발하여 구글 및 앱스토어에 출시하였습니다


📌 Tech Stack

Unity / C# / Firebase

📌 Experience

[클라이언트 개발]
  • 포커 시스템 구현 및 알고리즘 구현

  • 타워 구현 및 타워 강화 시스템 구현

  • 게임 튜토리얼 제작

  • 전체 UI 기능 담당

  • 맵 스킨 기능 및 적용 시스템 구현

  • 액티브 스킬 적용 기능 구현

  • 게임내 이미지 Texture 최적화

[IOS 빌드 담당 및 앱스토어 출시]
  • 픽셀 포커 디펜스 IOS 빌드 및 업로드

  • 앱스토어 버전 업데이트 및 리뷰 관리

[기타 담당]
  • GIT 레퍼지토리 관리 및 사용법 공유

  • 픽셀 포커 디펜스 트레일러 영상 제작 및 쇼츠 영상 제작

  • 픽셀 포커 디펜스 디스코드 커뮤니티 운영 및 피드백 반영

PlayStore / AppStore / 개발일지


프로젝트명
💻 점프던전 클라이언트 개발
소속/기관명
엠에스게임즈
프로젝트 기간
2023.11. - 진행 중
(1년)
프로젝트 설명

2D 픽셀 형식의 플랫포머 점프 게임인 '점프던전'을 개발중입니다


📌 Tech Stack

Unity / C# / Firebase

📌 Experience

[클라이언트 개발]
  • 게임 클라이언트 단독 개발

  • 로그인 및 DB관리, Firebase 연동 개발

개발일지


포트폴리오

타입
URL
타입
첨부파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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