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리보기
기본 정보

사람을 끌어 당기는 힘을 가진 따뜻한 사람, 신원아입니다!
기술 스택
Photoshop, Excel, PowerPoint, Word, 일본어, 영어, Google Sheets
경력
행진투어주식회사
대리 | 랜드사업부 | 재직 중
2023.06. ~ 재직 중 (1년 8개월)
여행사의 랜드사업부 일본팀으로 근무하며 색다른 여행 상품 개발 및 고객 유치를 위해 노력하였습니다.
새로운 상품을 개발하기 위하여 직접 연차를 내어 일본 홋카이도 현지를 돌아다니며 관광지 및 코스를 개발하여 신상품을 만들어 내었습니다.
이후 각종 검색 엔진 및 기획전 등을 통한 마케팅으로 월 1000명이상의 송객과 상품 평점 4.5/5 를 유지하며 자사의 효자 상품으로 만들어 놓을 수 있었습니다.
https://prdt.ybtour.co.kr/product/detailPackage?menu=PKG&dspSid=AAEA005&evCd=JHP1255-250311OZ00
(주)노랑풍선
대리 | 일본사업부
2022.11. ~ 2023.05. (7개월)
노랑풍선 여행사의 일본사업부 팀원으로 근무하며 고객과의 각종 전화 응대 및 예약 안내, 발권 등의 업무을 맡았습니다.
여행사의 특성상 어르신들과 통화할 일이 많았는데, 이해하기 쉽도록 자세하고 친절하게 설명을 드려 개인적으로 감사메일을 많이 받기도 했고, 상담평가 A랭크를 받기도 해 뿌듯함을 많이 느꼈습니다.
이에 따라 개인 월 매출목표 1억을 달성하기도 했습니다.
(주)옐로우벌룬재팬
주임 | 랜드사업부
2018.12. ~ 2019.09. (10개월)
노랑풍선의 자회사로 일본 홋카이도 삿포로 현지 지사에 근무하며 거래처 영업 및 수배 업무를 맡았습니다.
일본 현지 거래처들과의 원만한 관계를 유지하며 호텔 및 버스의 연간 계약 및 지속을 위해 노력하였습니다.
그렇게 현지에서의 시간은 비즈니스 일본어 실력 향상에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주)하이에스투어
사원 | 랜드사업부
2016.06. ~ 2017.06. (1년 1개월)
여행관련 일을 처음 시작하면서 처음으로 내가 팔고 싶은것과 소비자의 니즈는 확실하게 차이가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자신이 아무리 좋다고 해도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키지 않으면 팔리지 않는 상품은 의미가 없다는 것을 알게 되었고, 그 덕분에 상품을 만들고 홈쇼핑, 기획전등의 마켓팅을 할 때 무엇이 고객의 구미를 당기게 만드는 킬링포인트인가 등을 한번 더 고민할 수 있게 되었고, 그것이 이후 제 업무에 많은 도움을 주었습니다.
(주)호텔롯데.롯데월드
사원 | 어트랙션운영
2013.11. ~ 2014.11. (1년 1개월)
롯데월드의 어트랙션 파트에서 근무하며 롯데월드를 찾아주시는 손님들에게 좋은 기억을 만들어 드릴 수 있도록 밝은 미소로 응대하려고 노력하였습니다.
덕분에 사내 강사분들께 칭찬뱃지도 받고 대학 시절 잊지 못할 가장 즐거운 추억이 되었습니다.
이때의 경험은 고객에게 기쁨을 주는것에서 오는 뿌듯함과 보람을 알게 해주었습니다.
외국어
영어
일상 회화 가능
일본어
비즈니스 회화 가능
교육
한신대학교
대학교(학사) | 국제관계학부 국제관계학과
2010.03. ~ 2016.08. | 졸업
남한고등학교
고등학교 | 인문계열
2008.03. ~ 2010.02. | 졸업
대외활동
월드비전
세계시민교육강사
월드비전의 세계시민교육 강사로 활동하며 여의도 주변 중학교, 고등학교 등으로 특별활동 시간에 수업을 나갔습니다.
그 곳에서 아이들에게 세계시민으로써 지구촌 사회가 겪고있는 공통문제의 해결과 공생 방안에 대한 교육을 진행하였습니다. (환경, 기후, 난민 등)
월드비전에서 강사로 근무하며 나보다 남을 더 생각해보는 이타적인 삶의 자세에 대해 많이 배울 수 있었고, 강의라는 것을 준비하고 수업자료를 만들면서 책임감을 키울 수 있었습니다.
자기소개
저는 친구들에게 늘 "너랑 있으면 늘 즐거워, 행복해" 라는 말을 듣곤 했습니다. 그 말은 제게 있어 삶의 원동력이 되었고, 힘이 되었습니다.
그래서 늘 아르바이트를 해도 롯데월드처럼 고객을 직접적으로 상대할 수 있는 일을 하였고, 회사에 입사해서도 여행사처럼 고객을 직접적으로든 간접적으로 마주할 수 있는 일을 하게 되었습니다.
아직도 60대 고객님이 저에게 직접 손수 메일로 "팬이예요" 라고 보내주신 경험은 제 근속 기간동안 잊지 못할 추억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일을 하는 동안 길게 고민을 해 보았을 때 제가 하고 싶은 일은 고객과 소통하는 것, 그리고 성과가 있을것, 스스로가 많이 발전할 수 있는것, 그리고 마지막으로 일본어를 사용하는 일을 하는 것 이었습니다.
긴 시간 동안 그런 일을 찾았지만 이 모든 것을 충족시키기는 어려웠습니다.
그런데 커리어를 쌓기 위해 이런 저런 교육 사이트를 구경하던 중 인프런을 알게 되었고, 대학생 시절 해외 교육 봉사를 갔을 때 배움의 나눔에 대한 가치에 누구보다 크게 공감했던 저는 인프런의 "누구나 배울 수 있다"라는 간결하고도 힘 있는 비전에 끌리게 되었습니다.
그러면서 기업 자체에 흥미가 생겨 인프실 랩LOG 등 인프런의 회사 분위기등을 보며 함께 하고 싶다는 꿈을 꾸게 되었습니다.
인프런에서 제공하는 질 높은 교육자료들은 말할 것도 없을 뿐더러, 글로벌 교육 격차를 해소한다는 점에서 저와 가치관이 일치한다고 생각합니다. 특히, 저는 교육을 통해 개인과 사회가 성장할 수 있다고 믿기에, 이 비전에 기여하고 싶습니다.
저의 경험과 역량을 통해 전 세계 사용자들이 인프런의 가치를 더욱 쉽게 접할 수 있도록 돕겠습니다. 또 인프런의 혁신적인 교육 플랫폼이 한국을 넘어 글로벌 시장에서도 영향력을 확대하는 데 함께하는 일원이 되고 싶습니다.